‘노래하는 대한민국’ 경주서 경연

참가 신청 접수, 예심 6.1. 실내체육관, 본선은 ‘경주시민의 날’ 녹화

2. TV조선‘노래하는 대한민국’경주서 경연

국민 대표 노래 경연 프로그램인 TV조선의 ‘노래하는 대한민국’이 천년고도 경주를 찾아온다.

노래하는 대한민국은 전국을 순회하며 재능과 열정을 가진 시민들이 함께 하는 국민 참여 노래자랑 프로그램이다.

특히 시는 본선 녹화를 6월 8일 19시부터 실내체육관 광장에서 진행되는 경주시민의 날 행사 당일 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에서 14시에 개최함에 따라 행사에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 화합을 도모한다.

본선 녹화는 개그맨 김종국의 사회로 예심을 통과한 15여 명(팀)이 열정적인 무대를 펼쳐 최종 5명을 선발해 시상한다.

여기에 초대가수 태진아, 유지나, 김의영, 노지훈 등 실력파 가수 4명의 공연도 준비돼 있다.

예심은 본선 녹화와 동일한 실내체육관에서 6월 1일 13시부터 최종 본선 진출자 15여 명(팀)을 선발한다.

또 6월 2일은 미처 신청기간 내 참가신청 접수를 못한 분들을 위해 주요 관광지와 재래시장 등을 돌며 찾아가는 예심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주소지와 관계없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문화예술과 방문 또는 이메일(kws2274@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참여형 노래자랑 프로그램이 경주에 온 것을 환영 한다”며 “노래를 통한 힐링과 주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