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장학회, 장학금 3천만 원 전달

고교생, 지역출신 대학생 등 49명에게 전달

4. 15일 (주)풍산 안강사업장, 경주시 안강읍장학회에 장학금 3천만 원을 기탁하고 있는 모습,

안강읍장학회(회장 이중길)는 15일 지역 고교생 38명과 지역출신 대학생 11명, 총 49명에게 장학금 3천만 원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에 앞서 ㈜풍산안강사업장(부사장 주수석)은 이날 안강읍 장학회에 장학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풍산 안강사업장은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밑거름을 마련하기 위해 2001년부터 매년 안강읍 장학회에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지역출신 대학생 214명과 지역고교생 758명, 총 972명이 장학금 혜택을 받았다.

주수석 부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역의 학생들을 응원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는 데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중길 안강읍 장학회장은 “지역 인재를 키워나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 준 ㈜풍산에게 감사하며, 지역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주역을 양성할 수 있도록 안강읍 장학회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예병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안강읍 장학회와 ㈜풍산에 감사하며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