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민 화합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2025 APEC 경주유치 기원과 함께 하나된 동민 화합의 자리

5-1. 지난 15일 황성공원 축구공원 제4구장에서 제7회 황성동민 화합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5-2. 지난 15일 황성공원 축구공원 제4구장에서 제7회 황성동민 화합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황성동(동장 양현두)에서는 지난 15일 황성공원 축구공원 제4구장에서 많은 주민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제7회 황성동민 화합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주낙영 시장, 도의원, 시의원, 황성동 각 기관단체장 및 자생단체장과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에 앞서 황성동 주민자치 회원 댄스스포츠팀의 공연이 펼쳐져 축제의 장을 더욱 빛나게 해줬으며, 참석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을 모아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100만 서명운동 및 응원메시지를 외치며 경주 유치에 대한 당위성을 높이기 위해 힘썼다.

제7회를 맞이한 황성동 체육대회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파도타기, 신발컬링, 4인5각경기, 디스코릴레이 등 5개 종목을 자생단체와 통별 대항전으로 경기를 펼쳐 뜨거운 응원과 경쟁으로 열기를 북돋웠다.

이후 개최된 2부 행사에서는 장기자랑,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이 이어져 동민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피어 축제의 장을 뜨겁게 달궜다.

임동백 황성동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랜만에 동민체육대회를 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체육대회 준비에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풍성하고 푸른 가을만큼이나 오늘 즐겁고 하나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낙영 시장은 “화창하고 맑은 날씨 가운데 동민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이번 행사를 준비한 황성동 체육회와 참석해 주신 황성동민들과 내빈분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지역의 활기와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학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