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포토이즘과 함께 ‘라한 사진관’ 이벤트 진행

가정의 달 맞아 포토이즘 촬영권 증정, 포토부스 설치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사진1_라한호텔, 가정의 달 맞아 포토이즘과 함께 ‘라한 사진관’ 이벤트 진행 (1)사진2_라한호텔, 가정의 달 맞아 포토이즘과 함께 ‘라한 사진관’ 이벤트 진행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라한 사진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한호텔은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제휴해 5월 한 달간 전국 라한호텔에서 ‘전국 포토이즘 박스 무료촬영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라한호텔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포토이즘 매장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촬영권은 5월 한달 간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뷔페 혹은 키즈 컨셉룸 이용시 제공된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는 고객이 호텔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포토이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특별한 포토부스가 설치된다. 머리띠, 가발, 캐릭터모자 등 다양한 촬영 소품을 배치하고 특색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팝업 스튜디오의 감성을 한껏 살렸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비투숙객도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촬영본을 필수 해시태그(*라한호텔 *라한사진관 *포토이즘)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호텔 숙박권, 식사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전국 라한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한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특색이 담긴 시그니처 뷰를 배경으로 각 지역의 전문 사진작가가 무료로 사진 촬영을 해주는 서비스이다.

라한호텔 전주는 한옥마을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라한호텔 포항은 수려한 오션뷰, 라한셀렉트 경주 및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SNS 상에서 인기있는 포토스팟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벤트는 현장 접수를 통해 이루어지며, 호텔별로 선착순 최대 100실까지 운영한다.

이 외에도 10일까지 라한호텔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호캉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라한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호텔 숙박권과 포토이즘 박스 무료촬영권을 증정한다.

5월 한달간 라한호텔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상석 라한호텔 영업마케팅 전무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과 라한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소중한 순간을 특별한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인생샷 맛집, 뷰맛집으로 통하는 라한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