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축구단 ‘초등학생 축구 페스티벌’ 개최

경주시 초등학생 대상, 축구클리닉, 풋살경기, 팬사인회 등 진행

경주한수원-축구단_행사-웹포스터

경주 한수원축구단(이하 구단)이 연고지인 경주에 거주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 축구 페스티벌”(이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축구 페스티벌’은 경주시를 연고지를 하는 구단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진행되는 지역 밀착 활동 중 하나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12월 3일 개최될 예정이며, 시간과 장소는 추후 참가자들에게 공지될 예정이며, 축구 클리닉, 풋살 경기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축구 클리닉은 구단 소속 선수들이 직접 학생들에게 패스, 슈팅 등의 다양한 축구 기초를 지도 할 예정이고, 배운 기초를 바탕으로 풋살 경기를 진행해 경기 경험도 쌓게 할 계획이며, 선수들의 팬 사인회도 함께 준비 중이다.

페스티벌에 참가하고자 하는 지역 초등학생은 24일까지 구단 홈페이지(http://khnpfc.co.kr)상의 팝업 또는 공지를 참조 후 신청하면 되고, 구단 사무국으로 유선(054-771-2017) 신청도 가능하다. 다만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단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축구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목적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지역 밀착 활동을 펼쳐 사랑받는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단은 23년부터 U-12 팀을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각종 대회와 리그에도 참여할 예정으로 관심 있는 지역 1~5학년 초등학생은 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재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