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종료

400여명의 동호인들 참석, 시니어부‧일반부로 나눠 진행

4-2. 제1회 경주시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종료4-1. 제1회 경주시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종료

경주시는 지난 29일 경주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주시장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주시파크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대회는 주낙영 시장, 이철우 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및 여준기 체육회장, 동호인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경주시파크골프협회가 출범하면서 첫 번째 열리는 시장배대회로 시민들의 여가활동과 건강한 생활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마련됐다.

대회는 시니어부, 일반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시니어부 △남자 1위는 토함산클럽 김동락 △여자 1위는 청솔클럽 서윤서, 일반부 △남자 1위는 동천클럽 정병주 △여자 1위는 상록클럽 이채헌 선수가 각각 차지했다.

주낙영 시장은 “최근 태풍 힌남노로 서천이 범람해 큰 피해를 입은 경주파크골프장 정비를 위해 직접 발벗고 나서준 파크골프 동호인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건강 100세 시대를 맞아 파크골프와 같은 생활 스포츠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는 최근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파크골프 활성화 및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30억원의 예산을 들여 2023년까지 5개 권역에 총 99홀의 파크 골프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만재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