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어디까지 이벤트 두 번째 시리즈 체어투어
봄맞이, 경북 관광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지난 16일부터 실시된 경북 어디까지 가봤니-경북 런투어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인 경북, 어디까지 앉아봤니-경북 체어투어를 오픈했다.
체어투어는 이달 28일부터 5월 29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달마다 인기 SNS 게시물을 뽑아 글램핑 숙박권, 캠핑체어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체어투어는‘체어’투어라는 이름답게 관광지에 있는 의자 또는 개인이 소유한 캠핑의자, 돗자리와 같은 소품을 활용해 나만의 멋지게 앉아있는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감상평을 개인 SNS에 올린 후 letsgogb.com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첫 번째 이벤트로 시작한 경북 런투어는 5월 17일까지 진행 중이며 경북 어디까지 SNS 이벤트 마지막 시리즈인 텀블러투어 역시 다음달 11일에 오픈되어 6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도와 공사는 이번 봄맞이 경북 어디까지 SNS 이벤트 시리즈를 통해 전국의 관광객들이 경북을 방문하고 특별한 추억을 가지고 돌아갔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여행을 좋아하는 전국의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경북은 천혜의 자연과 유구한 역사를 품은 다양한 유적지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경북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여행이 주는 편안함 속에서 색다른 즐길거리를 함께 주고 싶어 기획한 이벤트이다”며,
“이미 유명한 관광지도 좋지만 경북의 숨겨진 여행지 발굴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동참을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다연 기자
※참가방법 : 검색창에 ‘레츠고경북여행’검색 혹은 www.letsgogb.com주소로 접속 후 이름, 연락처, 상품수령주소, 게시물 URL 등 작성 후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