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루나엑스 골프문화 캠페인 슬로건 공모

수상자에게 무료 라운드권, 골프연습장 이용권 시상

루나엑스 코스사진_210720.zip-루나엑스 코스사진_210720-빅토리2홀루나엑스 코스사진_210720.zip-루나엑스 코스사진_210720-A5홀

블루원리조트는 오는 10월 천북면에 오픈 예정인 국내 최초의 24홀 골프장 루나엑스의 운영 목표인 재미있고, 빠르고, 쉬운(Fun, Speedy, Easy) 골프장 캠페인을 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오는 9월 25일까지 슬로건을 이메일(luna@luna-x.c.c)로 공모 받으며 9월 27일 수상작을 발표한다. 응모하는 슬로건에 대한 설명과 응모자의 성명, 연락처를 명시하면 된다. 수상작은 루나엑스C.C의 안내 및 홍보 문구로 사용한다.

최우수상 1명은 무료 라운드권 1팀(4장)과 골프연습장 1개월 무료이용권, 우수상 2명은 1부 무료 라운드권 1팀(4장), 장려상 5명에게는 골프연습장 10회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현재 오픈을 위한 Play-X 골프연습장 및 클럽하우스, 주차장 등의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인 루나엑스 골프장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추구한다. 처음 골프를 시작하는 MZ세대나 여성, 그리고 시니어 골퍼들이 사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골프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루나엑스는 완전 노캐디, 언택트/스마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고객은 골프복장으로 내장해 무인 정산대에서 그린피와 카트비를 선 결제하고 바로 입장하면 된다. 락카나 샤워장 필요시 키오스크에서 결제 후 사용하면 되고, 개인이 간단하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라카는 라운지에 준비된다.

골프 코스는 개인이 여건에 따라 6홀 단위로 24홀까지 선택할 수 있다. 카트는 전 코스를 자동으로 주행하며 개인에게는 코스 정보가 내장된 노트북이 지급된다. 360m 천연잔디로 된 Play-X 골프연습장도 준비되어 있어 개인이 구질을 테스트 하고, 필드 적응력을 연습할 수 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