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 상반기 수강생 모집

문화 예술을 쉽게 즐길 수 있는 길라잡이 강좌

경주예술의전당

경주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가 4월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강좌는 고객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강좌마다 수강기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영화감상과 해설로 진행되는 계명대 서정남 교수의 “영화로 만나는 세상과 사람들-그리고 나”, 한눈에 서양미술사를 살펴볼 수 있는 서울여대 이지성 교수의 “명화로 보는 서양미술사” 강좌를 주 1회씩 5주 동안 진행하고, 클래식 강좌지만 전혀 무겁지 않는 Easy Contents Creator(이지씨씨) 이동우 대표의 “클래식 수다” 강좌를 주 1회씩 10주 과정으로 구성하여 시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특히, 60대 이상 여성의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은빛 발레리나” 는
초보자를 위한 기초반과 고급반으로 나눠 총 10회 맞춤형 과정을 운영한다.

경주문화재단 오기현 대표는 “생활 속 거리두기 교육 운영 지침을 준수해 지역주민이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 욕구에 맞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주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는 전화, 기관 홈페이지, 티켓링크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강좌는 4월 19부터 순차적으로 개강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문화재단&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jartcenter.kr) 또는 전화 777-6304 / 1588-4925 로 확인할 수 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