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2. 외동읍 상생(相生)복지단과 함께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1)3. 안강읍, 생명살림 새마을운동은 생활방역으로부터 (2)5. 나눌수록 커지는 우리동네‘착한가게’

* 안강읍, 가을행락철 칠평천 환경정화활동

안강읍행정복지센터(읍장 이희철)는 3일 안강읍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칠평천 및 가로변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주변을 걷거나 달리는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 외동읍 상생(相生)복지단과 함께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외동읍 상생복지단, 공공위원장 외동읍장 최원학, 민간위원장 강기순)는 3일 협의체 위원과 최덕규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집수리사업 준공식을 가졌다.

* 안강읍 남․여새마을협의회 생활방역

안강읍 남․여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강영규, 부녀회장 최명숙)는 3일 코로나19 지역 감염 예방을 위해 안강읍 시가지 일원 및 버스승강장, 마을 쉼터(정자), 놀이터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생활방역을 실시했다.

* 불국로타리클럽. 아사녀로타리클럽 주거환경개선사업

국제로타리 3630지구 7구역 경주불국로타리클럽(회장 하상목),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회장 최미숙) 회원 20여명은 2일과 3일 시래동에 소재한 위기가구 2세대에 대해 집수리 및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 선도동 나눔 ‘착한가게’ 현판식

선도이웃애복지단(선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은 7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하고 지역주민 및 소외계층을 위한 마을복지 특화사업 추진을 위한 우리동네 나눔실천 ‘착한가게’를 발굴해 특화사업 시행의 초석을 마련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