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도시가스, 사회복지시설 가스기기 지원 행사

3. 서라벌도시가스(주)와 함께하는 ‘2019 사회복지시설 가스기기 지원 행사’ (2)경주시는 경주 및 영천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서라벌도시가스(대표 조항선)와 함께 4일 성동동에 위치한 경주노인무료급식소에서 ‘2019년 사회복지시설 가스기기 지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경주시와 서라벌도시가스는 가스사고 예방을 위한 가스시설 특별 안전점검 및 노후 배관 교체를 실시했고, 가스건조기․가스식기세척기․대형 가스레인지․가스밥솥 등을 무료로 설치 지원함과 동시에 노인무료급식소 살림에 도움이 되도록 냉장고 및 각종 주방용품․주방용기 등을 함께 전달했다.

노인무료급식소(경주가정폭력상담소) 이종용 소장은 “무료급식소에 가장 필요한 물품과 기기를 지원해 주어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라벌도시가스는 YWCA에서 시행하는 쌀 소비촉진 캠페인 ‘얘들아 밥먹자’ 지원, 가스사용 취약계층 가스안전기기(타이머콕)와 CO(일산화탄소)누출검지기 무상보급, 지역 고등학생 1명을 선발해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매년 꾸준히 지역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항선 대표는 “그동안 지역의 대표 에너지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취약계층을 포함한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으며, 올해 회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새롭게 구성한 SRB한마음 봉사단과 함께 앞으로도 더욱 더 지역주민들을 위한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 및 지원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신태윤 경제정책과장은 “지역 소외계층에 대해 매년 꾸준한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조항선 대표님 외 임직원분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지역 주민들께 더욱 사랑받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지역 대표 에너지기업으로 남아 주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황양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