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자원봉사센터, 우리마트와 업무협약 체결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는 17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든든캠페인’에 (주)우리마트(대표 하진태)가 참여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든든캠페인’은 나 자신을 칭찬함은 물론, 주변인에게 칭찬을 권하는 칭찬릴레이로서 ‘누구든․언제든․어디서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되는 지역사회 소통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우리마트는 2년 전 이미 경북도 자원봉사할인가맹점으로 협약을 맺어 경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수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자원봉사의 활성화와 그들을 지지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자원봉사대회에 귤 700상자(1,000만원 상당)를 후원하기도 했다.
또 이듬해 시의 우수한 인재양성과 교육여건의 개선을 위해 1000만원의 양성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경북․경남지역의 체육 꿈나무와 지역 복지재단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지역경제를 살리고 지역농산품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는 취지아래 시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전국 20개 매장에 적극 납품하고 있다.
하진태 대표는 “경주시 발전이 곧 우리마트의 발전이며, 우리마트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변함없이 가족처럼 대하며 앞으로 사회 공헌활동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합자원봉사센터는 우수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경북도자원봉사할인가맹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이다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