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홀푸드마트,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귤 기증
지역과 상생하는 향토기업
경주시 용강동 소재 (주)우리홀푸드마트(대표 하진태)는 7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귤 700박스를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기증했다.
우리홀푸드마트는 지난해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협약을 체결하고,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올해도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를 위해 귤 700박스를 기증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한편 지난 1월에는 지역인재를 양성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에 10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 미래 인재 양성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향토기업으로 평가받고 잇다.
하진태 우리홀푸드마트 대표는 “한결같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 준 친절한 경자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고 말했다.
조문호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지역발전은 물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경주시를 만드는데 자원봉사자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2018 경주시 자원봉사자대회’는 오는 11일 오후 2시 대명리조트 지하 1층 대연회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황양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