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약선산업화사업단, 한국MICE협회와 MOU 체결

신라약선음식 컨텐츠 개발. 공동 홍보 마케팅

2. 신라약선산업화사업단 한국MICE협회와 MOU체결경주신라약선산업화사업단은 30일 경주 농업인회관에서 (사)한국MICE협회와 신라약선사업과 마이스 관련 사업의 공동 협력을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만식 신라약선산업화사업단장을 비롯한 운영위원과 실무추진단, 김응수 한국MICE협회장과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홍보 마케팅 추진, 신라약선음식 컨텐츠 개발 등에 있어서 상호 성실한 협력을 이행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신라약선산업화사업단 통합브랜드인 ‘신라구진미’ 이미지 홍보를 시작으로 한국MICE협회 제휴사와 온· 오프라인 홍보 매체를 통해 사업단 홍보 마케팅과 경주의 비즈니스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윤만식 단장은 “지역 농산물의 제조 가공에서부터 유통판매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체험 관광을 통한 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국마이스협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김응수 회장은 “마이스산업이 지향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지역경제와 산업의 발전으로, 협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며, “특히 신라의 제대로 된 구진미를 마이스 행사 만찬 F&B(식음료)로 활용해 대한민국의 음식문화 세계화를 주도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양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