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경주시사회복지대회

나눔문화 확산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

2. 경주시사회복지대회 (3) 2. 경주시사회복지대회 (1)경주시는 20일 블루원리조트에서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지역사회 복지활동 확산을 위한 ‘2018 경주시사회복지대회’를 열었다.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 경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주시사회복지사협회, 경주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의 공동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단체 종사자와 후원자,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경주시다문화가족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열악한 근무환경에서도 지역 사회복지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사회복지 유공자를 표창하고, 다양한 축하공연과 복지경주 퍼포먼스를 통해 사회복지 종사자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시간이 됐다.

송미호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역기관과 단체에서 사회복지 종사자들에 대해 관심을 놓지 말아 달라”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역할을 다 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복지 최일선에서 애쓰는 사회복지인이 긍지와 보람을 가지고 활기차게 일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시민이 체감하는 행복한 복지도시 구현을 위해 이웃과 더불어 나누고 배려하는 긍정적인 사회분위기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황양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