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경주수련관, 주민을 위한 초청행사

지역민을 위한 공헌, 나눔 실천

6. KT경주수련관, 보덕동 주민을 위한 네 번째 초청행사 (2)KT경주수련관(센터장 임재성)에서는 보덕동 주민을 위한 네 번째 행사로 손곡동 어르신 40여명을 초청, 오찬을 대접하고 추억의 영화를 관람하게 해 지역의 훈훈한 미담사례가 되고 있다.

KT경주수련관과 보덕동통장협의회, 보덕동주민센터는 지난 2월 23일 ‘보덕동 주민 복지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덕동 어르신들을 매월 1회 초청해 식사와 영화관람을 할 수 있도록 업무의 범위를 정해 서로 지원하기로 했다.

이날 초청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KT경주수련관의 정성에 감격하며, “오늘 맛있는 식사와 함께 재미있는 영화까지 관람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임재성 센터장은 “지역민을 위한 공헌활동 및 나눔 실천에 기여할 수 있음에 기쁘게 생각하며 참석해주신 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매월 한 번씩 어르신들을 초청해 대접하는 초청행사를 앞으로 더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석호 보덕동장은 “주민 복지지원에 참여해준 KT경주수련관과 주민들을 인솔해 온 통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간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지속적으로 연결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