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경주작가릴레이전’참여작가 모집

2018년 선정작가, 미술평론을 받을 수 있는 혜택 추가 지원

2017경주작가릴레이전_손희지작가 전시전경(재)경주문화재단은 지역예술가 지원사업인 ‘2018 경주작가릴레이전’의 참여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경주시에 주소를 가진 예술가, 경주시 소재 학교의 재학자, 수료자, 졸업자, 경주시 출향 예술가이다. 이번 공모에 선정된 작가들은 전시기획 자문, 홍보, 전시안내원 등 기존 지원과 함께 미술평론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분야는 평면, 입체, 영상, 설치, 뉴미디어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다.

접수는 11월 13일(월)부터 24일(금)까지이며 공모신청서를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공모신청서는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jartcenter.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지역 예술가들의 창작의욕을 고취시키고 전시활동공간을 제공코자 2013년에 처음 기획된 경주작가릴레이전은 지역 미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은 프로젝트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까지 총 62명의 지역작가가 이 전시에 참여했다. 또한 경주작가릴레이전을 통해 경주시민들도 연중 다양한 장르의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jartcente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알천미술관(054-748-7725~6)으로 하면 된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