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 수험생 입장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수험표 소지한 수험생 공원입장요금 할인
경주엑스포대공원은 22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학생들의 심신 위로에 나선다.
이 기간 동안 기존 1만2천원인 입장요금을 5천원으로 인하해 적용한다. 야간 체험형 산책코스 ‘루미나이트’ 입장요금도 6천원에서 2천원으로 내린다.
겨울 시즌 프로그램 ‘겨울왕국(Winter Land)’과 함께 운영될 예정인 아이스링크 이용 요금도 5천원에서 50%할인받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본인이며 수험표를 소지하고 방문해야 한다.
‘비움 명상 길’ 내에 자리한 억새풀 군락을 비롯해 56만㎡에 이르는 넓은 친환경 공간이 힐링과 여유를 제공하고, 박대성 화백의 신작을 다수 선보이는 솔거미술관 특별기획전 ‘원융무애’가 수험생들에게 깊이 있는 안정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매소성 전투 등 새로운 전시를 추가한 ‘찬란한 빛의 신라(타임리스 미디어아트)’등 화려한 영상전시가 이색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코로나로 인해 수험생들이 여러모로 많은 피로감을 느꼈을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보내면서 마음을 새롭게 다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