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설 연휴 기간 다양한 고객 이벤트
디아너스C.C 비회원 할인, 워터파크/콘도/룩스타워 특가 진행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이번 주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앞두고 블루원내 디아너스C.C, 워터파크, 룩스타워, 콘도 등 전 업장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고객들의 즐겁고 행복한 ‘설캉스’를 지원한다.
디아너스 C.C는 설 연휴인 1월24일~27일까지 비회원을 대상으로 그린피를 할인된 가격으로 모신다. 설날인 25일은 휴장한다.
콘도(36평 패밀리, 45평 프라이빗)는 1월20일~23일 투숙객에 한해 1실 당 2만원의 룩스타워 할인 쿠펀을 제공한다.
워터파크는 1월20일~27일까지 스마트예약자에 한해 소인은 1만원 특가로 입장할 수 있다
룩스타워는 고객 할인 이벤트를 2월말까지 다양하게 진행한다. 키즈카페 헬로마이디노는 1월20일~27일까지 모든 고객을 투숙객과 동일한 요금을 적용해 소인 주중8000원/주말1만원, 보호자 1인 무료로 모신다. 베이커리(BBS)에서는 2월말까지 딸기페스티벌 특선메뉴를 판매한다. 뷔페레스토랑 더브리즈는 1월24일~27일까지 설 특선 메뉴로 뷔페를 준비한다. 카페&바 131라운지는 1월말까지 특선 스테이크 세트메뉴를 준비해 고객들을 맞는다.
이번 설 연휴는 4일간으로 날씨는 비교적 포근하나 비 소식이 예보됐다. 일찍 차례/세배와 성묘를 마친 후 하루 정도는 가족들과 함께해 따듯한 실내 워터파크와 스파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자녀들의 물놀이와 키즈카페에서의 재롱을 보고 어른들을 모시고 맛있는 뷔페음식으로 정겹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설캉스’의 기회를 갖는 것을 권장했다. 구효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