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궁원, 경주 켄싱턴리조트 와 제휴할인 업무협약 체결

투숙고객 할인, 상생발전 위한 홍보강화

6. 경주 동궁원, 켄싱턴리조트 경주와 제휴할인 업무협약 체결동궁원은 8일 경주 보문단지 내에 있는‘켄싱턴리조트 경주’와 제휴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켄싱턴리조트에 제공하는 식물원 입장료는 각 종류별 1,000원씩 할인이 적용돼 성인(19~64세)이 3,000원, 청소년(중·고생) 2,000원, 어린이(초등학생) 1,000원 등 단체가로 적용하고 리조트에서는 자체제작한 동궁원 식물원 입장쿠폰을 투숙고객에게 판매해 제공할 계획이다.

동궁원은 2015년부터 각종 기관, 단체 및 숙박업소등과 제휴할인 업무협약을 확대해 왔으며, 올해 들어 대명리조트와 일성콘도, 김해가야테마파크 등 기존 8개 제휴업체와 재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호텔현대 경주와 힐튼경주 호텔, 코모도호텔 경주,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등 4개 업체와 신규로 협약을 체결하는 등 관람객 유치를 위한 동궁원 대외홍보를 강화하면서, 경주지역 및 보문단지 관광활성화를 위해 상생전략을 펼쳐오고 있다.

최경규 켄싱턴리조트 경주 총지배인은“경영지원기획팀을 통한 동궁원 식물원 및 볼거리 등을 수시로 사진 촬영해 홈페이지를 통해 동궁원 홍보사진을 게시하고 지속적 업데이트를 함으로써 협약업체 홍보를 강화해 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안내데스크에 홍보 리플릿 상시 비치 및 동궁원 식물원 입장쿠폰을 판매하는 등, 리조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동궁원 소개 및 협력체제 유지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영로 동궁원장은“자체 문화행사, 체험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창출해 동궁원 관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관광메카 도약을 위해 주력하겠으며, 동궁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켄싱턴리조트 홍보에도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