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청소년문화의집, 지원협의회 개최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 지원활동 추진

7.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1차 지원협의회 개최 (2)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지난달 24일 ‘2021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1차 지원협의회(위원장 홍정옥 아동청소년과장)’를 개최했다.

지원협의회는 아동청소년과 및 북경주행정복지센터 민원복지과, 강동면행정복지센터, 경주교육청, 안강파출소, 안강제일초등학교, 안강읍 청소년지도위원회, 안강중·고등학교 운영위원회 등의 기관장과 직원 등 14명의 위원들로 구성돼 있다.

협의회는 지난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추진실적 보고와 운영규정에 대한 심의가 이어졌고,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펼쳐졌다.

홍정옥 위원장은 “북경주지역 청소년들이 학교에서 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설계해 나가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에 대한 건강하고 안전한 지원활동 추진을 위해 지원협의회 위원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주5일(월~금) 4시간(16:00~20:20)동안 전문체험프로그램·학습지원·특별지원·생활지원과정과 연4회 주말체험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54-760-2593~5)로 문의하면 된다. 이다연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