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3. 경주 중앙로타리클럽‧남경주로타리클럽, 꿈나무들에게 희망 선물 전달6. 양남면 의용소방대, 코로나 방역소독으로 면민 불안 해소 (1)7. 불국동통장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

* 불국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

불국동통장협의회(회장 이상구)는 18일 불국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kg 40포대(13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양남면 의용소방대, 코로나 방역소독으로 면민 불안 해소

양남면 의용소방대(대장 장무룡)는 19일 30여명의 대원들이 참여해 양남공설시장, 버스승강장, 공중화장실,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 한부모가정 의료비 지원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진국)는 18일 기초생활수급 모자가정인 A씨 에게 의료비 100만원을 지원했다.

* 중앙로타리클럽‧남경주로타리클럽, 노트북 전달

국제로타리 3630지구 경주 중앙로타리클럽(회장 김동한), 남경주로타리클럽(회장 김수복)에서 18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초중고 자녀를 둔 다문화 및 저소득 3세대에 노트북을 전달했다.

* 양남면 서동리 마을회, 성금 30만원을 기탁기탁

양남면 서동리 마을회(이장 황보두복)는 희망2021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18일 양남면읍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만원을 기탁했다.

* 안강을 사랑하는 모임, 사랑의 생필품 기탁

안강을 사랑하는 모임(안사모 회장 서성순)은 18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안강읍장 이희철)를 방문해 지역장애인들을 위한 샴푸 50세트와 떡국 떡 30kg, 두루마리 휴지 10박스를 기탁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