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5. 황성동 독거노인 기념일 챙기기와 안부전화사업 (2)6. 불국동 농부 최부기, 사랑의 쌀 나눔7.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2)8. 외동농협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이웃사랑 나눔 행사

* 황성동 독거노인 기념일 챙기기와 안부전화사업

‘독거노인 기념일 챙기기와 안부전화사업’은 자녀가 없거나 이웃들과 교류가 없는 독거어르신들이 사회와 단절되지 않도록 독거어르신 1명과 황성동 협의체 위원 2명씩을 연계해 기념일을 챙기고 정기적인 안부전화로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혹시 모를 고독사에 대응하는 지역자체 사회안전망구축사업이다.

* 불국동 농부 최부기 씨, 사랑의 쌀 400㎏ 나눔

불국동에 살고 있는 농부 최부기씨는 27일 불국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20㎏ 20포대를 기탁했다.

*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김장 담그기 개최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교장 정희경)가 27일 직원 및 학생, 경주불국로타리클럽,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 경주문무로타리클럽, 경주팀저로타리클럽 회원, 불국동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행사에서 담근 김치는 경주불국로타리클럽 등에서 지역내 저소득계층 150가구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 외동농협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이웃사랑 나눔 행사

외동농협(조합장 이상은)과 주부대학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회장 조명자)에서는 27일 ‘2020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500여만 원 상당의 생필품(쌀, 라면)을 차상위 계층 등 70가정에 전달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