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훈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추진과제 발표

[포맷변환]image01

박병훈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는 12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경주 전역 공간 계획과 자신의 의정목표인 ‘경주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의 가치가 빛나는 경주’를 실현할 전략과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박 후보는 경주의 천년 미래상을 구현하고 지역 통합 및 균형 발전과 지속가능한 성장동력을 확보해내는 공간 계획을 통해 “30만 이상의 경주시민이 살아가는 현대적 역사문화도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 후보는 “북경주·중심권·남경주 등 경주의 남북축은 기존의 정책을 실효성 있게 추진하는 것이 최선이고, 경주 미래의 발전성장동력을 위해서는 동서축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세부 의정방향을 ▶ 소통하고 동행하는 경주, ▶ 사람이 빛나는 경주, ▶ 삶이 풍요한 경주, ▶ 안심하고 다니는 경주, ▶ 먹거리가 건강한 경주, ▶ 삶의 가치를 배우는 경주, ▶ 시민이 행복한 경주 등 7분야로 설정하고 10개 추진목표와 추진전략 그리고 각각의 추진과제(공약)를 발표했다.

박 후보는 “다음 주 실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미래통합당 후보 경선과 4·15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의정목표인 ‘사람이 빛나는 경주’와 ‘삶의 가치가 빛나는 경주’를 경주시민들 손을 잡고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구효관 기자

포토뉴스

더보기